초보자를위한 포커 놀이 방법

포커 놀이 방법 

 

기본 포커 규칙을 배우고 싶습니까? 포커는 매우 인기있는 게임이며 습득은 매우 간단하지만 배우는 것은 어렵습니다. 걱정하지 마세

요. 이 전략적인 카드 게임을 간단한 단계별 가이드로 분해합니다. 포커에는 다양한 변형이 있지만 텍사스 홀덤이 가장 인기가 있습니

다. 각 변형에는 고유한 규칙이 있지만 게임의 기본은 항상 동일합니다. 당신이해야 할 일은 규칙을 마스터하는 것입니다 – 그럼 당신

은 자신의 승리 전략을 개발하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포커 초보자부터 포커 프로까지, 포커의 기본적인 규칙과 전략적인 비결을 모두 소개합니다.

 

텍사스 홀덤 라운드 플레이

 

10가지 기본 5장의 카드 손과 랭킹을 배웁니다.

어떤 종류의 포커를 연주하든, 핸드는 항상 동일합니다. 다양한 손에 익숙해지기 위해 “치트 시트”를 인쇄하고 검사하십시오. 그런 다음 다양한 손을 기억하고 쉽게 인식 할 수 있습니다. 최고부터 최저까지, 이긴 포커 핸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고 랭크의 핸드는 로열 플래시(로얄 스트레이트 플래시)입니다. 이 손에는 같은 수트 10, 잭, 퀸, 킹, 에이스, 1 종류 (모든 클럽, 다이아몬드, 하트, 스페이드)가 포함됩니다. 그것은 단지 묶을 수 있지만, 다른 정장의 로얄 플래시에 의해 이길 수 없습니다.

스트레이트 플래시는 동일한 수트의 5장의 연속 카드로 구성됩니다.

4종류의 카드는 같은 랭크의 4장의 카드(물론, 다른 슈트)와 임의의 랭크의 5장의 카드(4장의 에이스와 9장 등)가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에이스가 4개라면 에이스가 있는 사람이 없기 때문에 로열 플래시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풀하우스에는 한 랭크의 3매 매칭 카드와 다른 랭크의 2매 매칭 카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플래시에는 동일한 수트 카드가 5장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들은 순위 또는 순서로 건너 뛰지만 동일한 정장에서 나온 것입니다.

스트레이트에는 연속 랭크의 5장의 카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만, 복수의 슈트로부터의 것입니다.

세 종류의 카드는 같은 순위의 3장의 카드와 2개의 비교할 수 없는 카드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두 쌍은 한 랭크의 두 장의 카드와 다른 랭크의 두 장의 카드(첫 번째 쌍과는 다름)와 하나의 일치하지 않는 카드로 구성됩니다.

쌍은 동일한 순위의 카드가 2장이고 다른 일치하지 않는 카드가 3장 있음을 의미합니다.

하이카드는 가장 랭크가 낮은 (“아무것도 없다”라고 함) 핸드이며, 같은 랭크의 카드가 2장도 없는 경우, 5장의 카드는 연속하지 않고, 모두가 같은 슈트의 것이 아니다 .

팁: 두 사람이 같은 유형의 손으로 대결하면 순위가 높은 카드의 손이 이길 수 있습니다. 손이 정확히 같은 순위의 카드를 가지고 있다면 (정장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동점이며, 상금이 있다면 균등하게 분할됩니다.

최신 블로그의 경우 이 사이트를 방문하세요.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