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ASS자막 강좌 링크] 혹시나 ASS자막 해보고 싶으신 분들을 위한 강좌 링크   …

페이지 정보

작성자 assa 작성일18-08-09 06:47 조회52회 댓글0건

본문




ASS 자막 강좌입니다. 

각각 다 다른 블로그이며, 해당 게시물의 목록을 통해 각각의 ASS강좌 게시물 글과 접하실 수 있습니다. 

작가의 길이든 화가의 길이든 사업가의 길이든 학자의 길이든 상관없다. 그리고 새끼 가시고기들은 아빠 가시고기를 버리고 제 갈 길로 가버리죠. ​정신적으로 강한 사람들은 큰 결정을 내리기 전에 위험과 이익을 재보는데 시간을 쓴다. 인격을 개선하려면 자신의 권한 안의 일과 권한 밖의 일을 구분할 줄 알아야 한다. : 아이 아버지는 중고차 수리점을 하였는데 차고에 금을 그어 아들에게 이것이 니가 차지하는 공간이라고 하였다. 우리가 삶속에서 나아가려하면 할수록 삶은 더욱 더 어려워진다, 진정한 강함은 비록 작아도 여려도 생을 두고 끝까지 정진하는   것이다. 흔들려도 끝까지 걸어가는 것이다. 어떤 분야에서든 유능해지고 성공하기 위해선 세 가지가 필요하다. 타고난 천성과 공부 그리고 부단한 노력이 그것이다. 예술가가 성직자나 목사가 될 필요는 없지만, 그를 따르는 사람들을 위한 따뜻한 마음을 가져야만 한다. ​그리고 그들은 행동에 들어가기 전에 잠재적 손실에 대한 충분한 정보를 파악한다. 깜짝 놀랄 정도로 풍부한 음색과 선율이었다. ​그들은 자신이 항상 모든 사람들의 기분을 맞춰줄 필요가 없다는 것을 안다. 내가 오류를 범하기 쉽다는 것을 안다고 해도 실수를 피할 수는 없다. 다만 넘어지면 다시 일어설 뿐이다. 그리고 음악은 가장 공포스런 상황에서도 듣는 사람을 고통스럽게 하지 않아야 하며 사람들을 기쁘게 하고 매료시켜야 한다, 그것에 의하여 음악으로 항상 아이비씨남아있게 된다. 밤이 가는 줄 모르고 호롱불 밑에서 너무나도 재미있게 얘기를 들은 기억이 납니다. 그때마다 아버지는 선생님이 잘못 가르쳐 아이가 이렇게 됐다고 도리어 선생님을 나무랐습니다. 없었을 것입니다. 아버지의 인정을 받고 자란 아들, 아버지의 곡진한 사랑을 받고 자란 딸은 결코 망하는 일이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서로 근본적으로 이기적이라 생각한다. 그렇기 때문에 서로 근본적으로 이기적이라 생각한다. 사랑할 때 남자와 여자는 모든 형태의 권력을 벗고 완전한 무장 해제 상태로 서로 부둥켜안는다. 몇끼를   굶어도 배부를 것 같은 광경이었습니다. 그렇게 아끼지 않고 배풀던 친구..어쩌다, 이 친구가 이리 되었는지, 나는 기분좋게 일어났고,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 항상 충만한 상태에 있게 됐다. 링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